캠핑카&레저 페스티벌 부산 벡스코 개최
캠핑카&레저 페스티벌 부산 벡스코 개최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20.10.1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벡스코

국제 레저산업의 중심 부산에서 10월 16일(금)부터 18일(일)까지 ‘캠핑카 & 레저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벡스코 제 1전시장 1홀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벡스코가 주최하고 한국레저자동차협회가 주관, 부산의 대표방송인 KNN이 주관 방송사로 다양한 캠핑카, 카라반, 용품을 만날 수 있는 장을 펼칠 예정이다.

전시회에는 그린컴포지트, 나인캠핑카, 다온티앤티, 델타링크, 동일이앤시, 듀오탑, 드림캠핑카, 마레, 밴텍디엔씨, 빅토리알브이, 스타모빌, 스타카라반, 스페이스, 월든모빌, 에어밴, 에이스캠퍼, 예스알브이, 오토홈스, 와이제이캠핑카, 위드원모터스, 유니캠프, 은하모빌, 제일모빌, 캠프마스터, 컴팩스알브이, 하이엔드캠핑카, 한울캠핑카, 훼미리캠핑카 등 업체가 참여하여 다양한 카라반, 캠핑카와 레저 용품을 선보인다.

전시회는 3일 간 10:00 ~ 18:00 진행되며, 온라인 사전등록(10월 15일 18:00 마감)을 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현장 구매는 5000원의 입장료를 받으며, 고등학생 이하는 증빙서류를 지참하면 무료입장할 수 있다. 반려동물 입장도 가능하다. 사전등록 및 전시회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campingleisure.kr)로 확인 바란다.

코로나 19로 인해 위축됐던 전시회에 포문을 열고, 철저한 방역규칙 준수로 안전한 관람을 할 수 있게 만반의 준비를 마친 상태로 많은 참여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