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RV] Hymer Free 540 Blue Evolution
[해외RV] Hymer Free 540 Blue Evolution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20.09.16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라반 살롱을 불참하고 현재 라인에 집중하던 하이머(Hymer)가 올가을 선보이는 한정판 캠퍼밴, 프리 540 블루 에볼루션(Free 540 Blue Evolution)을 해외RV로 소개한다.

사진-hymer
사진-Hymer

프리 540 블루 에볼루션은 하이머의 프리 540(Free 540)에 성공적인 반응을 끌어낸 한정판 블루 에볼루션(Blue Evolution)을 합친 또 하나의 스페셜 에디션이다. 피아트 듀카토 베이스로 제작되었으며, 멀티 시스템이 적용되어 7인치 넓은 내비게이션으로 경로를 찾고, 구글 카플레이와도 호환되어 편리하다. 전체 길이 5.41m의 아담한 사이즈로 처음 모터홈을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부담이 적은 모델이다.

사진-Hymer
사진-Hymer

한정판의 느낌은 디자인에서도 한껏 전달된다. 독특한 메탈 블루에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 외형은 휠 림에서 전면 라디에이터 그릴까지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힘을 주었다. 인테리어는 밖과는 대비되게 화이트와 광택 나는 실버가 조화됐고, 두툼한 소파 패브릭이 눈에 띄는 그레이와 블랙 투톤으로 되어있다. 내부 공간은 매끈하게 빠진 가구와 밝은 인테리어로 실제보다 더 넓어 보인다.

사진-Hymer
사진-Hymer
사진-Hymer

운전석이 회전되어 4인이 이용할 수 있는 거실 겸 식사 공간을 만든다. 입구 쪽으로 주방이 있고, 거실 뒤편으로 욕실 겸 화장실, 성인 2명이 누울 수 있는 침대가 있다. 천정 블랙 팝업 루프로 추가 2명이 더 취침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그 외 가구 수납공간이나 개방감이 뛰어나다. 정착 후, 어닝까지 펼치면 확장된 공간에서 더 편안하게 쉴 수 있다.

사진-Hymer

현대적이고 세련된 한정판 모델 프리 540 에볼루션의 현지 판매가격은 €55,990(한화 7,857만 원 가량)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