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을 아는 그대에게, Northstar Camper
멋을 아는 그대에게, Northstar Camper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20.02.20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캠핑이 수입/판매하는 트럭 캠퍼 Northstar 600SS
우리캠핑이 수입/판매하는 트럭 캠퍼 Northstar 600SS

자연에 스며들어 걱정과 고민을 날려버리자.

다 괜찮다. 가끔은 거대한 하늘과 땅과 바람에 나를 맡기고 쉬어도 괜찮다. 알빙은 그런 것이다. 그런 알빙의 멋을 아는 당신께 우리캠핑의 노스스타 600SS 캠퍼(Northstar 600SS Camper)를 알린다.

노스스타 600SS 캠퍼는 갖추어진 알빙이 아닌 함께 하는 알빙에 어울리는 모델이다. 있으면 있는 대로 필요하면 충족하면서 그대로의 상황을 경험하고 즐기기에 적합하다. 기존 우리캠핑에서 수입해온 랜스사의 모델과 비교해 컴팩트한 사이즈로 팝업 타입의 트럭 캠퍼다. 특히나 콜로라도나 렉스턴 스포츠 칸 등의 미들 사이즈 팍업 트럭에 올릴 수 있는 것이 아주 매력적이다.

570kg의 가벼운 몸무게에 콜로라도와 합쳐진 모습은 터프하면서 앙증맞은 양면을 보여준다. 주요 제원을 살펴보면 전체 길이 3,708mm/ 너비 1,955mm/ 높이 1,651mm로 콜로라도 위로 올렸을 때 높이는 2,400mm(천정 팝업 시 2,700mm)으로 천정이 높은 지하 주차장은 진입할 수 있다. 견인의 부담도 없고, 기동성이 좋아 자주 알빙을 떠나는 알비어라면 안성맞춤이다. 지하 주차장이 아니더라도 콜로라도 사이즈에 맞춰 주차, 보관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정박 후, 팝업하면 실내는 화이트 색상의 텐트 재질이 드러나며 밝고 화사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한다. 입식 생활을 할 수 있을 정도로 넓은 생활 공간을 제공하며, 천정은 하드 재질로 외부로부터 실내를 보호한다. 벙커 베드 하단에 있는 스위치로 각종 실내 시설을 제어할 수 있으며, 팝업도 버튼 하나면 손쉽게 조정할 수 있다. 국내에 들어온 모델은 에어컨을 설치할 수 있는 모델이다.

구조는 전면의 넓은 벙커 베드와 그 외 공간이 주방과 다이넷으로 되어있다. 유의점은 화장실이 없다는 것인데, 오랜 알빙 생활과 노하우가 있는 사용자들은 의외로 꽤 선호하는 부분이다. 벙커 베드는 2인, 아래로 이어진 다이넷 변형 소파 1인, 총 3인이 취침하고 생활하기 좋은 구조다. 주방에는 2구 가스버너와 싱크볼, 냉장고 등의 기본 시설이 있고 수납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외부에서도 리모컨으로 높이 조절할 수 있다. 그 외 야외 샤워기, 에어컨, 맥스펜, 안테나, 에코 가스통 6kg 보관함, 외부 USB 충전 단자, AGM 배터리, 소화기 등 기본 옵션이 적용되었다. 노스스타 600SS캠퍼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우리캠핑(041-554-2121)으로 문의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