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할 수 없는 럭셔리, 하비 프리미엄 560CFe
따라할 수 없는 럭셔리, 하비 프리미엄 560CFe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20.01.3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비 프리미엄 560CFE(Hobby Premium 560CFe)
하비 프리미엄 560CFE(Hobby Premium 560CFe)

프리미엄(Premium)은 혁신적인 하비(Hobby)를 이끌어온 상위 라인, 제일 높은 곳에 있다. 오랜 시간 변화를 맞이하며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분위기를 쌓아왔다. 그 이름만으로도 빛나는 프리미엄 560CFe를 만나보자.

 

프리미엄 560 전면/후면 스토리지, 청수 등 외부 인입구
프리미엄 560 전면/후면 스토리지, 청수 등 외부 인입구
프리미엄 560CFe의 레이아웃
프리미엄 560CFe의 레이아웃

 

<주요제원>
전체길이8,016mm전체너비2,500mm전체높이2,649mm취침인원4공차중량1,589 kg액슬2,000kg
  
<기본 옵션> 
알데 난방 시스템(온수바닥 난방), 2,000kg 액슬 업그레이드, KNOTT ETS Plus 장착듀얼 USB 충전 소켓직수 연결 시스템 장착, 20 리터 도메틱 전자레인지, BLAUPUNKT with DAB+ 사운드 시스템에어컨 위치 보강 등

하비 카라반의 특징을 살린 프리미엄 560CFe의 외형. 화이트와 라이트 그레이의 단조로운 색상을 베이스로 볼륨감 넘치는 곡선을 살려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존재를 각인시킨다. 560CFe를 온통 감싸고 있는 블랙의 창문, 날렵한 모양의 전조등과 후미등, 그 위로 새겨진 크롬 손잡이와 로고까지 돌아보게 하는 포인트가 있다. 

차분한 느낌의 겉모습을 넘어 실내에 들어서면 180도 다른 560CFe의 화려함을 만날 수 있다. 마치 고급 호텔에 온 것 같은 인테리어, 짙은 색상의 패브릭과 하이그로시 가구, 곳곳을 비추는 조명등까지 무게감 있게 프리미엄 카라반의 진수를 보여준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하비의 ‘H'를 새긴 아크릴 조명등으로 이를 온⋅오프 하는 것만으로도 상당히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560CFe의 실내 구조는 전면에 침실과 욕실이 있고, 가운데가 주방, 후면이 넓게 거실로 사용된다. 전면은 크게 굴곡진 곡선 모양으로 침실과 욕실 공간도 이러한 디자인에 맞춰 배치했다. 침대는 성인 2인이 충분히 잠잘 수 있는 크기다. 누웠을 때 머리맡과 왼쪽으로 창이 있어 온전히 쉬고 싶을 땐 커튼을 닫고 생활하면 된다. 낮에는 커튼을 치고 밝은 햇살을 즐길 수 있다. 상부장에 라인을 따라 은은한 조명을 설치했고, 전면 창으로도 포인트 조명이 들어가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침실에서 바라보는 실내, 접이식 도어를 펼치면 독립적으로 공간을 사용할 수 있다.
침실에서 바라보는 실내, 접이식 도어를 펼치면 독립적으로 공간을 사용할 수 있다.

욕실 역시 전면의 곡선 활용하여 꾸며졌다. 뒤로 수납장과 변기를 배치하고, 측면에 창문, 앞쪽으로 성인 1인이 샤워를 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했다. 침대 옆으로 고급스러운 외부 세면대와 수납장을 넣어 다른 가족이 욕실을 사용할 때도 간편하게 씻을 수 있다. 침실 끝에는 접이식 문이 있는데 주방, 거실과 분리하여 독립적인 공간으로 변신한다. 가족과 함께 있어도 부모와 자식 혹은 각각의 시간을 즐길 수 있게 한다.

하이그로시 처리된 화이트 색상의 가구가 깔끔하고 우아한 주방을 만든다.
하이그로시 처리된 화이트 색상의 가구가 깔끔하고 우아한 주방을 만든다.

중앙에 자리한 주방은 ㄱ자 구조로 3구 가스레인지, 싱크볼과 수전이 있고 위아래는 수납공간이다. 도메틱 전자레인지가 들어가는 상부장은 개폐가 쉽게 접이식 도어로 되어 있다. 하부 수납공간도 평범하지 않은데, 회전식 선반을 적용해 요리 중에 많이 움직이지 않고도 도구나 재료를 사용하기 쉽게 만들었다. 측면 바는 요리 중엔 조리대로 간소하게 식사할 때는 식탁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냉장고는 90리터 도메틱 타워형으로 뒤쪽 수납장과 붙어있다.

침대로 변환한 모습

거실은 테이블을 중심으로 꽉 채운 소파의 모습이 C자에 가까운 구조다. 5~6명까지도 앉을 수 있을 크기로 소파는 시트가 두껍고 푹신하다. 상부장과 천정으로 조명이 설치되어 매우 밝고, 여기에 창문까지 있어 쾌적하다. 수납공간은 벽면 선반과 수납장이 있으며, 소파를 변환하면 거실 공간 전체를 사용하는 넓은 침대가 생긴다.

곡선을 살린 고급스러운 가구와 와인 랙/ 출입구 도어에도  수납공간이 숨어있다.
곡선을 살린 고급스러운 가구와 와인 랙/ 출입구 도어에도 수납공간이 숨어있다.

프리미엄의 클래스가 여실히 느껴지는 560CFe의 판매 가격은 5,700만 원(부가세 포함)이다. 추가 옵션에 따라 가격은 변동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문의는 하비의 국내 공식 딜러인 제이큐브 본모빌(070-4278-1069)로 확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