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니발에 장착하는 OBED 캠퍼 박스
카니발에 장착하는 OBED 캠퍼 박스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20.01.07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RV 시장에 첫 도전장을 던진 OBED는 카니발 전용 캠퍼 박스를 선보였다. 친환경 소재를 이용해 제작된 OBED 캠퍼 박스는 견고한 내구성과 수제작의 섬세한 마무리 그리고 가성비를 자랑하는 모델이다. 후면부 도어를 열면 좌측에는 도메틱 모비쿨 40L 냉장고와 우측에는 2단으로 슬라이딩 가능한 도메틱 싱크볼, 전자레인지, 인덕션, 다르다 정현파 인버터, 인산철 130A 파워뱅크가 적용되어 있다.

 

후면에 적재된 도메틱 모비쿨 40L
2단 슬라이딩 방식으로 측면 홈에 도마를 넣을 수 있고, 다용도 활용가능

물론 모든 과정이 수제작이나 주문 제작임으로 위치나 일부 구성을 바꿀 수 있다. 청수 10리터와 오수 10리터 저장 탱크가 캠퍼 박스 내부에 위치하고 측면에는 도마가 결합된다. 확장 테이블은 물론 외부 확장 텐트와 결합 시 더욱 공간의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시트를 접어서 변형 할 수 있는 침대, 편의에 따라 1인 혹은 풀베드로 바꿀 수 있음
2-3열 침대 변형 과정

취침 시에는 프레임을 2열과 3열에 끼우고 상판을 펴주면 단단한 평상형 취침 공간을 확보할 수 있고 모든 자작나무 합판은 볼트나 너트가 없어도 결합되는 장부목 형태로 쉽게 조립, 해체가 가능한 장점을 보인다.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한 별도의 수납 박스도 제공된다. 1900x700mm 사이즈의 일인 베드 설치 시에는 3열에서 작업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고 2인 취침 베드로 변환할 수 있다.

OBED의 캠퍼 박스는 목재 자체의 무게로 인해 다소 무거울 수 있지만 하나하나 펴고 끼운 후 최종 취침 시나 조리 시에는 안정적이며 든든한 구성이며 직관적으로 설치가 가능하도록 추가적인 업그레이드가 진행 중이다.

2년여의 개발 기간과 수많은 시행착오를 거친 후 완성된 현재의 모델은 컬러 선택과 가구의 색상 변경 및 추가 옵션 적용이 가능하며 주문 제작으로 완성된다. 도면을 통한 정확한 CNC 커팅 후 하나하나 정성껏 마무리되는 제품인 만큼 만족도는 높아진다.

기본 구성은 도메틱 싱크볼, 수중펌프, 청수 10L, 오수 10L이며, 풀옵션은 기본 구성에 모비쿨 40L, 인덕션, 전자레인지, 다르다 정현파인버터 2kw, 인산철파워뱅크 24V 65A (12V기준 130A)가 적용된다. 판매 가격은 부가세 포함 기본형 374만 원, 풀옵션형 550만 원이다.

자작나무의 감성과 친환경 그리고 편리한 캠핑카로의 변경이 가능해 차박 위주의 활동성과 아늑한 취침공간 구성이 최대 장점이다. 구입 문의는 오베드(obed.co.kr)로 확인 바란다.

<오베드(OBED) 리뷰 영상으로 확인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