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의 끝, Adria Astella 2020
럭셔리의 끝, Adria Astella 2020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19.09.05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드리아(Adria)가 Caravan Salon 2019를 통해 프리미엄 카라반 Astella의 2020시즌 모델을 최초로 공개했다. 새로운 Astella는 아드리아 디자인 특유의 화려함을 담으면서도 기존과는 눈에 띄게 달라진 모습을 보였다.

Adria Astella 754P
Adria Astella 754DP 
Photo by Adria /Adria Astella 754P
Photo by Adria /Adria Astella 754DP 

은빛으로 치장한 고급스럽고 미래적인 디자인의 Astella 2020, 곡면 가득 튀어나오던 전면 외관이 사각의 본체로 변신했다. 대신 사각의 뾰족한 모서리 부분은 곡선으로 잘 다듬어 부드럽게 떨어지게 했다. 평평해진 전면에는 커다란 창과 스토리지를 배치했고, 도어는 위아래로 슬라이딩 되어 열고 닫을 수 있게 만들었다. 여기에 측면으로 돌아서 새로 적용된 양문 출입구가 열리면서 고급스러운 Astella의 내부로 들어갈 수 있다.

Adria Astella 754P 거실 공간
Adria Astella 754DP 거실 공간
Adria Astella 754P 거실 공간
Adria Astella 754DP  거실 공간

넓은 양문 출입구와 내부에 시원하게 트인 전면, 측면 창 그리고 지붕에 적용된 아드리아 고유의 파노라마 창까지 뛰어난 개방감을 느끼게 한다. 블랙과 화이트를 조화한 가구와 내부 편의시설 역시 최고의 소재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가득 채웠다. 두툼한 전면 소파에 앉아 바라보면 침실 공간까지 일자로 고급스러운 주방과 포근한 침실까지 한눈에 들어온다.

Adria Astella 754P 주방
Adria Astella 754DP 주방
Adria Astella 754DP 와인잔 보관함/ 조리대

Astella의 주방은 3구 버너와 넓은 싱크대, 냉장고와 오븐, 와인잔 보관함까지 고급스러움을 일관되게 이어간다. 조리대도 두툼한 원목 재질로 만들어 포인트를 주었고, 주방 측면이 아닌 상판에 달아 조리 시에는 앞으로 빼내어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우아한 욕실은 침실로 들어가기 전 측면에 넉넉하게 자리를 잡았다. 

Adria Astella 754DP  침실
Adria Astella 754DP 욕실

 아드리아의 고급 샤워 시설, 세면대, 변기가 적용됐다. 후면에 넓게 자리 잡은 침실에는 옥타 스프링 매트리스가 있는 퀸사이즈 침대와 수납장이 있고, 위로 파노라마 창과 헤키창까지 넣어 침실도 답답함 없이 생활할 수 있게 했다. 실내와 가구 곳곳에는 LED 조명이 적용되어 은은하면서도 밝게 공간은 비춘다. 

Photo by Adria
Photo by Adria

내부 모든 것은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 PC를 통해 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 컨트롤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다. 난방, 조명, 에어컨 작동 및 제어를 주문할 수 있다. 그리고 캠프장이나 주변 아드리아 대리점 위치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내비게이션 기능도 있다. 새로운 Astella는 커플용 704HP, 4인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754 DP, 상위급 라인인 904HP 3가지 레이아웃으로 제공한다. 판매가격은 프리미엄 모델이 50.000에서 60.000유로 사이로 책정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