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RV] 일상과 여행의 즐거움을 랜저 R499
[해외RV] 일상과 여행의 즐거움을 랜저 R499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19.08.1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Randger
사진-Randger

랜저(Randger)는 프랑스 캠퍼밴 브랜드로 오랜 시간 쌓아 올린 노하우로 품질 유지와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며 유럽 전역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일상과 여행의 즐거움을 분리하지 않는 랜저는 좋아하는 음악을 듣거나, 근사한 저녁 식사를 하거나, 달콤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완벽한 스위트 홈이다. 소개할 모델은 라인업 중에 가장 작은 R499 모델이다.

사진-Randger

<주요제원>

전체길이 4.99m 전체너비 1.96m 전체높이 2.06m 승차/취침인원 : 4인 루프베드 1860mm x 1310mm 변환베드 1860mm x 1120mm

탁월한 주행성과 장비로 정평 난 피아트 탈렌토(Fiat Talento) 섀시를 베이스로 제작된 R499는 공간 효율을 최대화한 실용적인 구조와 편의시설이 돋보인다. 클래식한 인테리어의 쾌적한 실내는 내구성이 뛰어난 라미네이트 가구로 둘러싸여 있다. 앞 좌석 회전은 물론 이동 및 변형이 자유로운 뒷좌석의 배치로 4명이 생활할 수 있는 넓은 라운지를 형성한다. 이곳은 거실 겸 주방, 침실로 필요에 따라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Randger
사진-Randger

주방은 맛있는 식사 준비를 위한 모든 시설을 갖췄다. 재료의 신선함을 유지해줄 베바스토 41L 냉장고와 2개의 가스버너, 싱크대, 도구 등을 저장할 충분한 공간을 제공한다.
침실은 루프와 뒷좌석 변형으로 위아래 2개의 공간으로 나뉜다. 뒷좌석을 조정하여 등받이를 내리면 더블 사이즈의 베드가 나타나 2명은 충분히 취침할 수 있다. 루프는 낮에 확장했을 때 랜저의 개방감을 높여주는 공간이 되며, 베드로 사용할 때는 독립적인 공간으로 분리된다. 루프 베드 역시 2명이 누워 잘 수 있다.

사진-Randger
사진-Randger

욕실이 없는 R499는 외부에 샤워기를 배치하였으며, 단열과 내구성이 좋다. 그리고 뒷좌석 하부에 수납장은 물론 뒤로 대형 저장 공간을 마련했고, 좌석도 사용하지 않을 때는 간편하게 접어 실내 공간을 확장할 수 있다.

R499는 해외에서 판매되는 모델로 가격은 한화로 6천만 원 대에서 시작한다. R499와 랜저의 다른 라인업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randger.fr)를 통해 확인 바란다.

 

Photo by Randg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