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RV] 유연한 공간 구성, ITINEO FC650
[해외RV] 유연한 공간 구성, ITINEO FC650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19.08.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TINEO
사진-ITINEO
사진-ITINEO
사진-ITINEO(주간/야간 모드)

세련된 디자인의 프랑스 모터홈 브랜드 ITINEO, 그 라인에서도 FC650는 우리가 알던 레이아웃을 벗어난 모델이다. 컴팩트한 공간에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해 유연하게 변신하는 모습을 만나보자. 

피아트 두카토(Fiat Ducato) 베이스에 ITINEO FC650은 4인 승차, 4인 취침 모델이다. 밝은 색상의 가구와 인테리어, 공간 배치로 6.55m의 길이보다 훨씬 더 크고 쾌적해 보인다. 주방, 거실, 침실, 욕실로 경계를 나누기보다 다용도로 통합하여 사용할 수 있게 만들었다.

​사진-ITINEO​
​사진-ITINEO​
사진-ITINEO
사진-ITINEO

FC 650에서 가장 넓은 범위를 차지하는 것은 전면 라운지다. L자형 주방, 소파와 테이블, 변형이 자유로운 운전석 시트까지 4~5인이 충분히 생활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식사하고 쉬고, 그러다 잠들 수 있는 시설이 모여있다. 1.4*1.9m 크기의 벙커 베드는 평소에 짐을 수납하는 공간으로 사용하다가 운전석 시트를 뒤로 젖히고 침대를 아래로 당겨 침실로 확장할 수 있다. 여기에 소파를 변환하면 또 하나의 침실이 나타나 총 4인의 성인이  2개의 침실에서 숙면할 수 있다.

사진-ITINEO
사진-ITINEO

후면에는 화장실과 별도 샤워 시설이 있으며, 여기에 두 개의 거대한 캐비닛을 넣어 탈의실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캐비닛에는 레일이 있어 더 넓게 확장할 수 있다. 이외에도 FC 650에는 자투리 공간을 활용한 다양한 수납장을 마련했다. 외부에도 깊고 넓은 후면 대형 스토리지와 서비스 도어가 있다.

FC650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로(www.itineo.com)로 확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