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엔 어디? 부산으로 가자! 2019 코리아 캠핑카쇼
주말엔 어디? 부산으로 가자! 2019 코리아 캠핑카쇼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19.06.07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초 단독 캠핑카쇼 부산 벡스코에서 열려
국내외 캠핑카/카라반이 한 자리에

한국레저자동차산업협회(KRVIA)가 주최하는 국내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단독 캠핑카쇼, 2019 코리아 캠핑카쇼(KCCS 2019)가 6일 레저산업의 중심인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에서 성황리에 개막했다. 처음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사전등록만 1만 5000여명이 넘게 신청했으며, 첫날부터 관람객이 끊이질 않아 부산 /경남 지역의 RV에 대한 뜨거운 열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국내 유명 캠핑카, 카라반 제조사 및 수입사가 모두 모였으며, 관련 용품이 현장에서 전시/판매되고 있다. RV시장뿐 아니라 자동차에서도 연일 이슈가 되는 르노마스터 베이스의 다양한 캠핑카와 렉스턴 칸 기반의 캠핑카, 벤츠 스프린터 리무진 겸 캠핑카 등 꼭 현장에서 확인하길 바라며, 특히 평소에 캠핑카, 카라반 구입을 망설이고 있는 사람이라면 한 곳에서 비교해보고 자세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단독쇼 개최 기념으로 해외 캠핑카 교류전으로 국내에서는 볼 수 없는 유럽과 일본 모터홈도 전시해 눈길을 끈다.

연휴를 이용해 가족과 나들이를 하고자 한다면 이번 주말 아름다운 도시 부산에서 휴양을 즐기며 코리아 캠핑카쇼도 함께 다녀가길 추천한다. 2019 코리아 캠핑카쇼는 9일(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에서 진행되며, 관람 시간은 10:00~18:00까지고 입장료는 5,000원이다. 행사에 전시되는 업체 및 차량, 정보는 코리아 캠핑카쇼 홈페이지(http://campingcarshow.co.kr/)를 통해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더 카라반TV가 촬영한 비하인드 영상으로  업체별 주요 전시 모델과 현장의 분위기를 전해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