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카쇼 끝판왕! 2019 코리아 캠핑카쇼 부산 벡스코에서 열려
캠핑카쇼 끝판왕! 2019 코리아 캠핑카쇼 부산 벡스코에서 열려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19.05.31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레저자동차산업협회(KRVIA)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 최초의 단독 캠핑카쇼!

2019 코리아 캠핑카쇼(KCCS 2019)가 6월6일(목)부터 9일(일)까지 4일간, 레저산업의 중심 부산 벡스코 제 2전시관에서 그 막을 올린다. 

지난 3월 열린 캠핑앤피크닉페어 카라반/캠핑카관 전경

단언컨데 2019년 RV 전시회의 끝판왕이 될 이번 행사는 그 동안 자동차, 건축, 레저, 스포츠관련 대형 전시회에서 캠핑카관, 카라반존 등으로 구성되었던 것과 달리 캠핑카, 카라반 RV와 관련 용품만으로 꾸며지는 단독쇼라는 점에서 업계는 물론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아리아모빌이 만든 이베코 베이스 캠핑카 엔리코
두성캠핑카 렉스턴 칸, 페이튼
제일모빌  AR9e
나인캠핑카 나인 마스터 팝
델타링크 펀루체
위네바고 코리아
위네바고 코리아 fuse k-edtion
은하모빌 르노마스터 캠핑카 유로마스터
유로마스터 내부
더 카라반 르노마스터 캠핑카 월든 익스페디션
더 카라반 르노마스터 캠핑카 월든 컴포트

앞서 말했듯 규모 면에서도 지금껏 열려왔던 어느 전시회 보다 크고 성대하게 진행될 예정으로 전체 500부스에 국내 내노라하는 업체가 참여해 다양한 모델을 전시할 계획이다. 주력 모델은 물론 다른 전시회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새로운 모델들도 만날 수 있다.

주최인 한국레저자동차산업협회는 이번 단독 캠핑카쇼를 위해서 특별히 국내에서 보기 힘든 해외 캠핑카도 초청하였으며, 다양한 관련 이벤트, 대한민국 RV의 현재와 미래를 조명하는 세미나 등의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한국레저자동차산업협회가 주최하고, 부산 벡스코가 주관하며, 부산시가 후원, KNN이 주관방송국으로 참여하는 2019 코리아 캠핑카쇼에 많은 관심과 방문 바라며, 전시회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campingcarshow.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