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RV] HYMERCAR Grand Canyon S
[해외RV] HYMERCAR Grand Canyon S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19.02.20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곳으로 여행하고 시시때때로 변하는 자연을 바라보며 자유로움을 만끽하는 삶. 상상만 해도 이 얼마나 행복한가? 이제 더는 망설일 필요가 없다. HYMERCAR Grand Canyon S와 출발하면 당신의 일탈은 풍요로워지고 알빙의 매력에 빠져들게 할 것이다.

HYMERCAR Grand Canyon S
HYMERCAR Grand Canyon S

HYMERCAR Grand Canyon S는 메르세데스벤츠 섀시의 첫 번째 HYMERCAR로 멋진 차량 동력과 우수한 운전자 지원시스템, 사용자에 최적화된 인테리어까지 즉흥적인 출발에도 상관없이 사용자가 원하는 모든 것을 제공한다. 일반형과 팝업 루프 타입 2가지가 있어 선택할 수 있다.

기본 외형은 흰색에 라인이 들어간 심플한 디자인으로 HYMERCAR가 내놓은 스틸 블루, 주피터 레드, 블루 그레이의 색상 옵션에서 골라 사용자의 개성과 취향을 반영할 수 있다. 마감 역시 4가지 메탈페인트 안에서 옵션으로 적용할 수 있다. 전체적으로 날렵한 이미지로 팝업 루프가 적용된 것은 역동적인 느낌을 준다.

실내는 현대적인 디자인에 바닥까지 감싸는 월넛 색상의 매력적인 목재 마감으로 이루어져 집에 있는 것 같은 따뜻하고 안정적인 분위기를 만든다. 가구는 밝은 베이지를 조화하여 깔끔하면서 식상하지 않게 연출하였고, 가구 곳곳에 LED 터치 조명을 달았다. 패브릭도 고급 재질을 사용하여 기본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색상에서 선택할 수 있다.

환상적인 경관을 보며 쉴 수 있는 다이넷 공간은 전면 운전석부터 시작되는데, 측면 도어를 열고 앉아 있으면 마치 야외에 있는 것처럼 상쾌한 공기와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의자와 테이블을 자유롭게 움직여 넓은 공간을 제공한다. 운전석 시트는 회전이 되어 4인은 마주 보며 사용할 수 있고, 테이블은 접이식으로 사용에 따라 단계별로 공간에 맞게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를 위한 HYMERCAR Grand Canyon S의 전체 컨트롤러는 운전석 정중앙에 위치해 쉽게 조작할 수 있다.

주방은 출입구 앞으로 환기에도 용이하며 풍경을 보며 즐거운 마음으로 요리하기에도 좋다. 곡선으로 떨어진 싱크대에는 확장 조리대 외에 유리 커버가 있어 닫았을 때는 음식 준비를 위한 작업대로 사용이 가능하며 하부에는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위로도 상부장을 배치해 공간을 활용했고, 싱크대 옆으로 90L 대형 냉장고가 있다.

샤워실은 주방 맞은 편에 있는데, 접이식 세면대로 변기에 쉽게 접근하고 공간을 활용할 수 있게 했다. 또 샤워기를 작은 창문 너머로 빼내어 야외 샤워기로 사용할 수 있게 만들었다. 밖에서 손을 넣어 물 조절이 가능하며, 샤워기를 걸 수 있는 외부 샤워기 걸이도 만들었다.

HYMERCAR Grand Canyon S의 후면 침실은 195x135cm 대형 매트리스가 적용되어 있고 이는 필요에 따라 접어서 낮에는 거실 공간으로 더 넓게 확장하여 사용하거나 짐을 싣거나 할 수 있다. 양문형 후면 도어는 활짝 열어 큰 짐을 옮기기에도 편하다.

선택 적용인 팝업 루프는 견고한 알루미늄 사다리를 사용하여 시트에 기대어 안전하게 올라갈 수 있다. 다락방과 같은 공간으로 200 x122cm 크기의 더블 침대를 갖춰 2명의 추가 인원을 위한 수면 공간을 제공한다.

기본 가격은 56.990유로에서 시작하며 더 자세한 사항은 HYMERCAR(www.hymercar.com)를 통해 확인 바란다.

사진┃HYMERCA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