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시대캠핑카, 3인 구성의 시티밴 201& 다인 구성의 401
자동차시대캠핑카, 3인 구성의 시티밴 201& 다인 구성의 401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19.01.09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인 탑승, 3인 취침 시티밴 201모델의 특징

자동차시대캠핑카, 3인승 모델 시티밴 201
자동차시대캠핑카, 3인승 모델 시티밴 201

자동차시대캠핑카에서 제작한 시티밴 베이스의 캠핑카. 후면부의 고정 침상형 모델은 침상 아래를 수납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어 상당히 넓고 여유롭다. 전면부의 운전석으로 통하는 문까지 거의 일체형 구조이며 상단부는 수납장으로 채워져 있다. 측면의 출입구를 통해 실내로 들어가기 전, 출입구에 부착된 야외 주방 시스템도 실용적인 모습이다.

수납장과 칸막이 형태로 제작되었고 하단의 테이블을 펴면 TV가 숨겨져 있다. 출입구를 들어서면 주방이 나타난다. 냉장고와 싱크볼이 자리하고 상단에는 전자레인지가 위치한다. 특이한 점은 출입구와 주방 사이가 샤워 커튼을 둘러 샤워실로 변신, 그 옆의 작은 간이 의자 아래에는 휴대용 변기 사용을 위한 보관 공간이 만들어져 있다.

다인 구성을 위한 새로운 구성, ACE 401F2 캠핑카

다인 모델은 운전석 뒤쪽으로 승객을 위한 시트가 설치된다. 상단부는 벙커 베드로 하단부는 일체형 모듈 바닥인데 샤워 커튼을 둘러 샤워실로 변환 후 방수와 물 빠짐을 고려한 독특한 디자인이다. 

카라반에서 자주 사용되는 특면 고정 레일을 활용한 접이식 테이블이 설치되고 후면부에는 이층 침상 구조로 제작된 특이한 모습을 볼 수 있다. 침상 구조는 다른 모델들에서도 낯설지 않지만 두 개의 침상 구조로 만들어진 모델은 드물다. 주방과 침실 사이는 격벽 구조물을 설치해 TV 거치대를 달았고 상단부는 쾌적한 수납장을 갖추었다. 이 모델 역시 출입구에 변환 테이블과 야외 주방을 갖추었는데 상단에는 조명이 하단에는 테이블과 다용도 수납공간이 자리한다. 
자동차시대캠핑카는 가성비를 자랑하는 모델로 넓은 수납공간을 확보하였다. ACE 401F2 모델은 6,350만 원(부가세 포함)이며 후면부 루프에 곡선을 적용해 뒷모습에서 자동차시대캠핑카의 모델임을 확인할 수 있다.  

시티밴 201과 ACE 401에 대한 더 자세한 문의는 자동차시대캠핑카(1588-6809/acecampingcar.com)를 통해 확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