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리뷰] W카라반 르노마스터 캠핑카, 플래닛 마스터V
[영상리뷰] W카라반 르노마스터 캠핑카, 플래닛 마스터V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18.11.22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산 상용차가 주름잡던 RV 시장에 등장한 다크호스, 르노마스터를 향한 열기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출시 소식과 함께 무수의 업체가 르노마스터 베이스의 캠핑카 제작에 들어갔고, 몇몇 업체는 이미 제작을 완료하여 앞 다투어 캠핑카를 선보이고 있다. 그동안 기다려왔던 소비자들 역시 연일 새로운 소식에 핫플을 달며 뜨거운 호응을 보이고 있는데, 오늘 소개할 모델은 이런 기대감을 충족시켜줄 만한 캠핑카다. 바로 W카라반이 만든 르노마스터 캠핑카 플래닛 마스터 V다.

W카라반이 만든 르노마스터 베이스 캠핑카, 플래닛 마스터 V
W카라반이 만든 르노마스터 베이스 캠핑카, 플래닛 마스터 V

W카라반은 철저한 연구와 주문제작 방식으로 2016년 세련된 디자인의 플래닛 미니 카라반을 내놓으며 국산 카라반의 품격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 그런 W카라반의 플래닛 시리즈가 르노마스터를 만나 플래닛 마스터 V로 태어난 것이다. 카라반을 넘어 캠핑카까지 W카라반의 섬세한 기술력과 매력을 어필하고 있는데, 더 자세한 내용은 더 카라반 TV 영상 리뷰로 만나보자.

L자형 소파와 유압식 테이블이 적용된 거실 공간
L자형 소파와 유압식 테이블이 적용된 거실 공간
[기본옵션] 
AGm 200A배터리, 에바스패커 2D 무시동히터, 유압식테이블, 맥스팬, 도메틱 싱크볼, 도메틱 냉장고 80L, 청수통 80L, 오수통 50L, ABS 포켓 9종, 이동식변기, 고정식 침대, 가변식 쇼파침대, 차량 내부 인조가죽 마감, 자작나무 프레임 보강, 도메틱 창 3개(모기장, 블라인드 포함), 외부충전기 30A, 주행충전기 

위의 기본 옵션이 적용된 플래닛 마스터 V의 판매가격은 5790만원(부가세포함)이며, 그 외는 추가에 따라 가격이 변동된다. 리뷰 내용 외에 더 자세한 사항이나 구매를 원한다면 W카라반(www.wcaravan.co.kr)을 통해 확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