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
2013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13.03.29 0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

  SPOEX 2013
 

Seoul International Sports & Leisure Industry Show

2013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

February 21~24 COEX, Seoul, Korea

 

 

 국내에 주5일제가 도입‧확산되고 여가시간이 증가함에 따라 국민의 참여‧레저스포츠에 대한 관심도 늘어났다. 국내 스포츠산업 매출액은 2010년 기준 33조 9,339억 원으로 연평균 11.8% 높은 성장세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를 반영하듯 2013 SPOEX는 지난해 전체 전시장과 맞먹는 1층에 1,000부스의 아웃도어/캠핑이, 전시장 3층에는 헬스/피트니스 600부스가 참여해 규모가 더욱 커졌다.

 

 

 IMG_1598

국제적인 스포츠레저 종합전시회

국민체육진흥공단과 한국무역협회 공동주최, 문화체육관광부, 지식경제부 등의 정부부처가 후원한 2013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이하 SPOEX)이 지난 2월 21일부터 2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개최됐다.

 IMG_1665

국내 최대 규모의 스포츠 레저산업전인 SPOEX는 올해 13회를 맞이하며 26개국 428개 브랜드, 총 1,615부스가 참여해 자전거 및 액세서리, 헬스/피트니스부터 아웃도어/캠핑 스포츠 브랜드에서 다양한 신제품과 주력 제품을 선보였다.

 IMG_1508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자전거를 수출하는 알톤 스포츠, 포르쉐가 만든 바이크, IT를 헬스기구에 접목한 태영 렉스코, 명품 캠핑트레일러의 대명사 에어스트림, 한국을 대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라인 등 글로벌 브랜드와 국내 유수의 토종 브랜드가 어우러져 행사 열기가 뜨거웠다.(하략)

editor 정율희 + photographer 신문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