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반 살롱] Notin Camping-cars
[카라반 살롱] Notin Camping-cars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17.11.03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라반 살롱에서 만난 수많은 모터홈과 카라반 중에서 오늘 소개할 모델은 'Notin EXCEL INTEGRAUX CALGARY' 4인 모델이다.

국내에는 아직 생소한 브랜드지만 notin 캠핑카는 5개 라인업에서 15가지 세부 모델을 제작하고 있다. 전면에서 느껴지는 이국적인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 잡았고 내부는 그 어느 모터홈보다 세련된 모습이 인상적인 모델이었다.

출입구를 올라서 전면부의 라운지 공간을 바라보니 감탄사가 나왔다. 캠핑카의 원형 자체가 주는 공간 내부를 너무나도 알차게 꾸며 놓았기 때문이다. 운전석 상단의 숨겨진 폴딩 베드의 디자인도 멋스럽고 상단부의 헤키창을 비롯해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보여주는 모터홈이었다.

notin EXcel CALGARY 모델은 가격은 154,400€(2억 1천만 원)이다. 프랑스 감성 가득한 내부 인테리어와 가구, 편의 사양, 옵션 모두는 만족스럽다. 기술력과 수납성, 경량화, 공간 구성 어느 하나 흠 잡을 곳이 없는 캠핑카였다. 외형과 실내 인테리어 외에도 또 하나의 장점이 있는데 바로 외부 수납 공간이다.

국내에서 보기 힘든 독특한 캠핑카를 만나 보았고 카라반 센터 여기 저기에서 실제로 활용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국내 캠핑카들도 좀 더 다양한 모습으로 변화되거나 이런 캠핑카들을 빠른 시간내에 만날 수 있기를 바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