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캠핑카쇼 전체 전시장을 돌아본데 이어 소개된 써밋캠핑카라반과 스타카라반을 대표하는 모델의 주요 특징과 실내를 살펴보기로 한다.
써밋캠핑카라반의 최상위급 모델인 아라리아 TR, 영남 센터(김해시 진영읍)의 오픈으로 부산, 경남 지역의 유저들도 루나 카라반을 쉽게 접할 수 있고 AS를 받을 수 있다. 퀘이저, 델타, 클럽맨 외에도 LMC 모델을 만날 수 있다.
스타카라반에서는 2018 Premio life, Premio Plus 510 TK, Averso 570 TK 등과 대가족을 위한 최적의 레이아웃을 갖춘 카라반을 선보이며 프로모션에 나서고 있다. 폴드다운베드로 인한 공간활용성과 독특한 실내 구성, 퀄리티 높은 가구와 마감으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최고의 가성비와 공간 활용성을 보이는 비스너 카라반, 다양한 레이아웃과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어 짧은 전시 기간내에 선택하기가 쉽지 않다. 가족에게 맞는 레이아웃과 가격대의 모델을 미리 고르고 현장에서 직접 체험해보는 스마트한 알비어가 되어 보자.
'부산국제모터쇼'가 6월 7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6월 8일(금)부터 17일(일)까지 10일간의 진행될 예정이며, '캠핑카쇼'는 제2전시장 3층에서 6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만 열린다는 점을 명심하기 바란다.
저작권자 © 매거진 더카라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